안녕하십니까 계명대학교 비사 품새단 입니다.❗️
🥋제 53회 전국대학태권도개인선수권대회🥋
📣경기 결과를 알려드립니다📣
🥉대학1부 2조 남자 개인전 3위 황권상🥉
🥉대학2부 2조 남자 개인전 3위 곽자비🥉
위와 같이 입상하였습니다.❗️
이번 제53회 전국대학태권도개인선수권 대회에 참가한 저희 비사 품새단은 긴 경기 일정 속에서도 지치지 않고 강인한 정신력을 보여줬습니다‼️🔥
모두가 매트 위에서 최선을 다한 시합이였습니다🔥🔥
모든 경기들이 결과보다 과정이 더 중요했던 경기였습니다❗️
항상 비사 품새단을 생각해주시고 지원해 주시는 박주식 교수님과 지도해 주신 김영준 감독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❤️🔥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