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십니까 계명대학교 비사 품새단입니다🦁🪽
🥋제12회 제주평화기 전국태권도대회 🥋
📣경기 결과를 알려드립니다📣
[ 여자 대학 2부 개인전 ]
🥈2위 22학번 김유나🥈
[ 여자 단체전 ]
🥉 23학번 박하영, 24학번 유서정, 24학번 이예인🥉
👏 위와 같이 입상하였습니다 👏
이번 제12회 제주평화기 전국태권도 대회 참가한 저희 비사 품새단은 2026년 첫 시합으로 단원들의 목표와 열정을 충전 시켜주는 올해의 출발점이 되었습니다❗️
저희 비사 품새단은 이번 대회의 아쉬움을 안고 더 높이 비상할 수 있는 비사 품새단이 되겠습니다🪽
항상 저희의 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는 박주식 교수님과 김영준 감독님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💖