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22회 대한태권도협회장배 전국태권도선수권대회
  • 작성일 2026.06.15
  • 작성자 전찬영
  • 조회수 1
  • 25 대태1.jpg 첨부 이미지
  • 25 대태2.jpg 첨부 이미지
  • 25 대태1.jpg 첨부 이미지
  • 25 대태2.jpg 첨부 이미지

안녕하십니까 계명대학교 비사 품새단입니다 🦁🪽

🥋제22회 대한태권도협회장배 전국태권도선수권대회🥋

이번 제22회 대한태권도협회장배 전국태권도선수권대회에 참가한 저희 비사 품새단은 긴 경기 일정 속에서도 지치지 않고 최선을 다해 경기를 진행하였습니다❗

2025 시즌의 마지막 시합을 통해 부족한 부분과 2026 시즌을 향해 달려 나아갈 수 있는 새로운 도약점을 만들어가는 기회가 되었습니다❗️🪽

2026 시즌을 더욱더 탄탄히 준비하여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가는 비사품새단이 되어가겠습니다‼️

항상 저희의 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는 박주식 교수님과 김영준 감독님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