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십니까 계명대학교 비사 품새단 입니다❗️
🥋제 48회 한국대학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 🥋
📣경기 결과를 알려드립니다📣
🥉대학1부 2조 남자 개인전 3위 이동현🥉
🥉대학2부 2조 남자 개인전 3위 성용욱🥉
🥉대학2부 남자 단체전 3위 손수민, 윤두영, 윤태진🥉
🥉대학부 5인 여자 단체전 3위 김유나, 박하영, 유서정, 이예인, 이가현🥉
위와 같이 입상하였습니다❗️
이번 제48회 한국대학태권도연맹 회장기 전국태권도 대회 참가한 저희 비사 품새단은 긴 경기 일정 속에서도 지치지 않고 열정적으로 경기를 펼쳤습니다❗️
2025시즌의 막바지를 달려가고 있는 저희 비사 품새단은 이번 대회의 아쉬움을 안고 더 높이 비상할 수 있는 비사 품새단이 되겠습니다🦁🪽
항상 저희의 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는 박주식 교수님과 김영준 감독님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💖