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



안녕하십니까🙇♂️
계명대학교 비사 품새단입니다‼️
🥋 제 16회 나사렛대학교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🥋
📣 경기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📣
🥉 여자대학 2학년부 3위 유서정 🥉
🥉 남자대학 3학년부 3위 윤태진 🥉
🥉 여자대학부 단체전 3위 박수빈, 윤가인, 최사랑🥉
🥇 지도진 감사패 박주식 교수님 🥇
위와 같이 입상하였습니다‼️
저희 비사품새단이 이번 나사렛대학교총장배 전국 태권도 대회에 출전하여 열정 넘치는 경기를 펼치고 왔습니다🔥
25년도 시즌을 쉼 없이 달려가고 있는 지금, 앞으로 남은 대회에서도 매순간 더 성장한 모습으로 좋은 경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💪
또한 바쁘신 일정 속에서도 항상 저희를 위해 먼길 달려와주신 박주식 교수님과 김영준 감독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😍