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16회 나사렛대학교 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
  • 작성일 2025.06.11
  • 작성자 전찬영
  • 조회수 132


안녕하십니까🙇‍♂️
계명대학교 비사 품새단입니다‼️

🥋 제 16회 나사렛대학교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🥋

📣 경기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📣

🥉 여자대학 2학년부 3위 유서정 🥉

🥉 남자대학 3학년부 3위 윤태진 🥉

🥉 여자대학부 단체전 3위 박수빈, 윤가인, 최사랑🥉

🥇 지도진 감사패 박주식 교수님 🥇

위와 같이 입상하였습니다‼️

저희 비사품새단이 이번 나사렛대학교총장배 전국 태권도 대회에 출전하여 열정 넘치는 경기를 펼치고 왔습니다🔥

25년도 시즌을 쉼 없이 달려가고 있는 지금, 앞으로 남은 대회에서도 매순간 더 성장한 모습으로 좋은 경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💪

또한 바쁘신 일정 속에서도 항상 저희를 위해 먼길 달려와주신 박주식 교수님과 김영준 감독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😍
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