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년04월24일
계명대학교 태권도 시범단 자체 팀대항 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!
모두가 참여하여 서로를 믿고 이끌어 주어
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.
각 팀들이 좋은 공연을 보여주고
응원해주며 더욱 서로를 의지할 수 있었던
값진 시간이었습니다!
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