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년04월01일
계명대학교 노천강당에서
한국어학당 상반기 개강식 시범을 진행하였습니다!
많은 관객들의 호응에 힘을 얻어
시범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.
특히 유학생분들에게 태권도의 아름다움을
보여줄 수 있어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.
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