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년도 한국어학당 상반기 개강식 시범
  • 작성일 2026.05.06
  • 작성자 전찬영
  • 조회수 3

2026년04월01일

계명대학교 노천강당에서 

한국어학당 상반기 개강식 시범을 진행하였습니다!

많은 관객들의 호응에 힘을 얻어

시범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.

특히 유학생분들에게 태권도의 아름다움을 

보여줄 수 있어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.

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!

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