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년 02월 08일~11일
계명대, 경민대, 고신대, 동신대가 함께 동계합동훈련을 진행했습니다!
타대학과 만나 서로 협력하고 함께 훈련하면서
팀워크와 자신감을 기를 수 있었던 자리였습니다!
서로가 서로를 이해해주며 더욱 성장하는
자신을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!
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!